본문 바로가기
☆추천☆

배관공죽이기2 [ 킬 더 플럼버2 ]

by 악마게임 2015. 8. 25.
반응형
배관공죽이기2 * 배관공죽이기 * 슈퍼마리오죽이기2 * 킬더플럼버2 * kill the plumber * 몬스터조종게임 * 마리오죽이기

 
 

배관공죽이기1

큐베이 더 큐브

그래비캣

태양피하기게임 * ics


 
 

 


게임 제목 : 배관공죽이기2 (Kill The Plumber2)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키보드, 스킬

게임 용량 : 6.5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배관공죽이기2]게임은 배관공죽이기의 두번째편으로, 전편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몬스터를 컨트롤해서 슈퍼마리오를 닮은 배관공이 깃발까지 도달하지 못하도록 죽여야 하는 재밌는 배관공죽이기게임입니다.

 

 
 

1. 배관공죽이기
[배관공죽이기2]게임은 전편과 같이 몬스터로 배관공을 죽이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배관공은 상당히 지능적으로 몬스터를 피해 오른쪽 끝에 있는 깃발로 이동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배관공이 깃발까지 도달하지 못하도록 제거해야 합니다. WASD 혹은 방향키를 눌러서 몬스터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특성을 가지는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몬스터의 특성을 잘 고려해서 배관공을 제거하시길 바랍니다.


2. 월드

[배관공죽이기2]게임은 4개의 월드(4월드, 5월드, 6월드, 1월드)에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각 월드마다 12단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는 클리어시간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별은 다음 월드를 언락시키는데 사용됨으로 최대한 빠르게 미션을 공략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본 게임의 메뉴선택창의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 언락레벨(Unlock Level)을 클릭하면 모든 레벨이 완벽 클리어상태로 언락됩니다. 부담없이 즐기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WAS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