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배관공죽이기 * 킬더플럼버

by 악마게임 2015. 5. 3.
반응형
배관공죽이기 * 킬더플럼버 * 배관공죽이기게임 * 슈퍼마리오죽이기 * 마리오죽이기게임 *킬 더 플럼버*kill the plumber

 

스푸키헌터

머큐리얼 스토리

쉬프터

드로이드팀


 

 


게임 제목 : 배관공죽이기 (Kill The Plumber)
게임 타입 : 액션, 스킬, 플랫폼

게임 용량 : 5.4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배관공죽이기]게임은 슈퍼마리오의 기본적인 게임내용을 바탕으로, 귀여운 몬스터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움직이는 배관공(슈퍼마리오)을 제거해야 하는 독특한 방식의 플래시 플랫폼게임입니다.

 

 

1. 배관공죽이기
[배관공죽이기]게임은 몬스터캐릭터로 움직이는 배관공이 깃발까지 도달하기 전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좌우이동 & 점프 & 공격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가 배관공에게 밟히거나 배관공이 먼저 깃발을 지나가버리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2. 45단계
위 게임은 3월드 + 보너스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월드와 보너스레벨은15단계씩 구성되어 있어서 전체 45단계를 미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보너스레벨은 잠겨져 있으며, 100개의 별을 획득해야지만 언락시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별()은 미션을 클리어하는 속도에 따라서 0~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시간소요에 따라서 감소하는 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게 배관공을 제거해서 별3개를 획득하고, 보너스레벨까지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 W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