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슈퍼치비나이트

by 악마게임 2015. 8. 28.
반응형

슈퍼치비나이트 * 슈퍼치비나이트게임하기 * 치비나이트2 * 슈퍼치비나이트게임 * rpg모험게임 * 재미있는 rpg게임 


 
 

치비나이트

마이티나이트2

데스밸리

갓오브곡괭이


 
 

 


게임 제목 : 슈퍼치비나이트 (Super Chibi Knight)
게임 타입 : 모험, RPG

게임 용량 : 50.1Mb
게임 평점 : 4.6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치비나이트]은 '치비나이트'의 두번째편으로, 다소 플레이에 제한이 있는 데모버전입니다. 주인공캐릭터로 맵의 여기저기를 모험하면서 몬스터들과 싸우는 중독성 강한 모험RPG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슈퍼치비나이트]게임은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모험을 펼치는 RPG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이동(←↑↓→)하고, 전투시 방어(↓), A로 공격, S로 점프, D로 스페셜공격을 사용합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미니맵을 참고해서 캐릭터로 모험하면 됩니다. 맵 가장 아랫쪽에 캠핑 중인 기사를 만나 얘기를 나누면 기를 모아 공격하는 새로운 능력을 획득하게 됩니다. A키로 기를 모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적유닛과의 전투를 통해 경험치(XP)를 획득하고, 경험치를 쌓에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레벨업을 하면 업그레이드창이 나타납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경험치로 사용해서 업그레이드를 수행합니다. 업그레이드는 [아머, 스페셜, 어택]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항목을 업그레이드시켜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3. 퀘스트

캐릭터는 NPC와의 대화를 통해 다양한 퀘스트를 받게 되고, Q키를 눌러서 진행중인 퀘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게 될 포인트는 맵화면에 표시되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본 데모편에서는 게임의 일부만 즐길 수 있지만 자유로운 전투로 어느정도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동 : ←↑↓→

방어 : ↓

공격 : A

점프 : S

스페셜 & 취소 : D

퀘스트 : 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