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태양피하기게임 * ics

by 악마게임 2015. 6. 10.
반응형
태양피하기게임 * ics * 태양피하는게임 * 햇빛피하기게임 * 1인용모험게임 * 특이한 플래시게임 * 태양피하기 * ics게임

 
 

사이드오모프

써모

그래비캣

미스터스플리박스


 
 

 


게임 제목 : ICS (instantaneous Combustion Syndrome)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두뇌

게임 용량 : 3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I.C.S'는 '순간 연소 증후군'이라는 'Instantaneous Combustion Syndrome'의 약자입니다. 본 게임은 햇빛에 노출되면 순간연소되어 버리는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불에 타는 캐릭터를 목적지까지 이동시켜야 하는 독특한 발상의 모험플래시게임입니다.

 

 
 

▣ I.C.S
[ICS]게임은 태양에 노출되는 순간 몸의 온도가 올라가 불타고, 결국 죽음에 이르게 되는 캐릭터를 소재로한 횡스크롤방식의 플랫폼게임입니다. '순간 연소 증후군'을 가진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 혹은 방향키(←↑→)를 통해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출구에 도착했을 때는 E(액션)키를 눌러서 재빨리 출구로 들어가야 합니다.

 

캐릭터가 햇빛에 노출되면 붉은색게이지가 충전되면서 몸의 온도가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붉은색게이지가 모두 차면 녹색게이지가 되고, 캐릭터의 몸은 활활 불탈 것입니다. 녹색게이지가 점차 감소하고, 모두 감소하면 캐릭터의 몸은 완전 연소되어 미션에 실패하게 됩니다.

 

몸의 온도가 올라가는 중에는 햇빛이 들어오지 못하는 곳에 들어가서 몸의 온도를 낮출 수 있지만, 불타고 있는 중에는 소용이 없습니다.

 

사용자는 주변에 놓여 있는 물 아이템을 마시거나 분수대를 사용함으로써 위기를 모면할 수 있을 것입니다.

 

[ics] '순간연소 증후군'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비밀아이템들이 곳곳에 놓여 있습니다. 사용자는 비밀아이템을 획득함과 동시에 0데스(Death)로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WAD, ←↑→

액션키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