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중력고양이 * 그래비캣

by 악마게임 2015. 5. 24.
반응형
중력고양이 * 그래비캣 * 중력고양이게임 * 중력게임 * gravi cat * 플래시 중력게임 * 고양이게임 * 플래시 고양이게임

 
 

클라임보

그래비티보이

더타워

오빗브레이커


 
 

 


게임 제목 : 그래비캣 (Gravity Cat)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1.9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그래비캣]게임은 플랫폼을 회전하면서 이동하는 고양이캐릭터를 점프시켜서 중력을 바꾸고, 고기를 획득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있는 중력고양이게임입니다.

 

 
 

1. 중력고양이
[그래비캣]게임은 고양이캐릭터로 플랫폼을 옮겨다녀서 고기를 획득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플랫폼은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사각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플랫폼마다 이동방향키 표시되어 있습니다. 고양이 캐릭터는 해당 플랫폼의 이동방향대로 무제한 자동이동하게 됩니다. 중력고양이를 점프시켜 플랫폼아래로 떨어뜨려 다른 플랫폼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점프를 통해 떨어지는 방향으로 중력이 작용한다는 것이 본 게임의 핵심적인 내용입니다. 사용자는 플랫폼의 위치를 잘 파악해서 중력고양이를 점프시키길 바랍니다.


2. 40단계 & 별()
[그래비캣]게임은 전체 4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가면 더욱 다양한 게임옵션들이 추가됩니다. 색깔별 포탈이 출현하며, 각 포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해당 색깔에 맞는 작은 픽셀을 터치해서 중력고양이의 색깔을 바꿔야 합니다.

 

본 게임에서는 중력고양이가 플랫폼을 회전하면서 중력이 한번씩 바뀔 때마다 턴(Trun)이 +1씩 카운트 됩니다. 사용자는 미션클리어 후 기록한 턴(Turn)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최소의 턴으로 미션을 클릭어해서 3별(★)로 게임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점프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