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큐브점프게임 [ 큐베이 더 큐브 ]

by 악마게임 2015. 8. 3.
반응형
큐브점프게임 * 큐브게임 * 큐브점프게임하기 * 큐베이 더 큐브 * Qubey the cube * 올라가기게임 * 플래시 큐브게임

 
 

새탈출게임 * 쿱드업

매드피스트 * 미친주먹

캐롯러쉬

아이캔플라이


 
 

 


게임 제목 : 큐베이 더 큐브 (Qubey The Cube)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마우스

게임 용량 : 5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큐베이 더 큐브]게임은 정육면체의 큐브캐릭터의 점프방향을 마우스로 컨트롤해서 플랫폼을 밟고 하늘 위로 올라가야 하는 짜증유발!! 오기발동!! 강한 중독성을 가진 플래시 큐브점프게임입니다.

 

 
 

1. 점프
[큐베이 더 큐브]게임은 귀여운 큐브캐릭터를 점프시켜저 하늘 높이 올라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마우스클릭과 함께 큐브캐릭터는 점프를 하게 됩니다. 점프한 캐릭터는 공중에 떠있는 플랫폼바닥을 밟고 자동점프합니다. 사용자는 점프로 공중에 떠있는 캐릭터가 다음 플랫폼바닥을 밟을 수 있도록 방향을 컨트롤해줘야 합니다.

 

마우스를 한번 클릭할때마다 큐브캐릭터의 방향이 바뀝니다. 양쪽 벽면에 닿으면 한쪽 손에 달린 갈고리(Hook)를 통해 벽에 매달리게 됩니다. 사용자는 클릭해서 다시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점프를 통해 공중에서 획득한 별을 모아서 상점(Shop)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큐브캐릭터를 꾸며줄 [몸체, 헤어, 무기, 모자, 갈고리, 수염]를 구입하거나 [2종류의 헤드스타트, 마그넷, 두번째 찬스]의 파워업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파워업아이템을 구입해서 더욱 높은 스코어 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