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학교에서할만한게임 - 키앤쉴드

by 악마게임 2017. 8. 10.
반응형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 학교에서 게임하기 * 학교에서 하기 좋은 게임 * 키앤쉴드 * 열쇠게임 * 컨트롤게임 * 키보드게임

 
 

빅타워 타이니스퀘어

조앤모모

프러스트라 비트

아다란


 
 

 


게임 제목 : 키&쉴드 (Key & Shield)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키앤쉴드]게임은 동글동글한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철창에 갇혀 있는 동료캐릭터들을 구출해야 하는 재밌고 간단한 플랫폼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방패
[키앤쉴드]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이동시켜서 철창에 갇혀 있는 동료를 구출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점프(↑)를 컨트롤하고, Z키로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방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패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적의 공격을 방어할 수도 있으며, 윗쪽을 향해 방패를 들고 점프함으로써 점프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유용한 기술로는 점프중에 방패를 들어서 천천히 낙하할 수 있는 기술이 있습니다.


2. 스테이지 & 퀘스트

[키앤쉴드]게임은 테마 배경이 서로 다른 3개의 스테이지에서 미션이 진행되며, 각 스테이지마다 8개의 다양한 미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미션마다 3개의 퀘스트(큰철장 구출, 코인모으기, 바바 구하기)가 진행되며,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한 주묙표는 큰철창에 갇혀있는 동료를 구하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완벽한 게임공략을 위해서 모든 코인을 획득하고, 화면에 보이는 모든 철창을 열어서 동료와 바바를 구출해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점프 :

방패사용 :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