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지옥달리기게임 - 아다란

by 악마게임 2017. 4. 20.
반응형

지옥달리기게임 * 지옥게임 * 달리기게임 * 아다란 * adaran * 지옥모험게임 * 스코어게임 * 기록게임 * 멀리가기게임

 
 

닌자샤크

원버튼인생게임

다크랜드

헤들리스


 
 

 


게임 제목 : 아다란 (Adaran)
게임 타입 : 모험, 달리기, 원버튼, 스코어

게임 용량 : 1.38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아다란]게임은 뼈가면을 쓴 붉은색의 주인공캐릭터의 점프와 부메랑던지기를 컨트롤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각종 몬스터들을 제거함과 동시에 끊어진 길을 무사히 통과해야 하는 지옥달리기 모험게임입니다.

 

 
 

1. 점프 & 부메랑
[아다란]게임은 용암이 흐르고 각종 몬스터들이 득실거리는 지옥동굴 속을 주인공캐릭터로 모험하는 횡스크롤 방식의 달리기게임입니다.

 

주인공캐릭터는 출현과 동시에 오른쪽을 향해 빠른 속도로 달려갑니다. 사용자는 Z키를 눌러서 점프, 더블점프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끈어진 길 위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점프타이밍이 중요하니다.

 

지옥동굴 속에는 다양한 몬스터들이 득실거리고 있으며, 캐릭터의 앞길에 방해되는 몬스터들을 하나하나 제거하면서 달려나가야 합니다. X키를 누르면 부메랑을 날리게되며, 날라간 부메랑은 다시 되돌아 오게 됩니다. 사용자는 부메랑의 특성을 이용해서 몬스터들을 제거하길 바랍니다.


2. 게임목표는 스코어
[아다란]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최대한 멀리까지 이동하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몬스터를 제거하는 것은 단지 길을 확보하기 위함입니다. 오로지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면서 멀리 이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최고스코어를 댓글로 남겨 사람들과 기록을 공유해보시길 바랍니다.

 
 
 
 

점프 : Z

공격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