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2인용협동게임 - 조앤모모

by 악마게임 2017. 1. 23.
반응형
2인용협동게임 * 협동게임 * 2인용모험게임 * 2인용 플래시게임 * 둘이서할 수 있는 게임 * 둘이서하는게임 * 조앤 모모

 
 

론리 노 모어

폴리스팀레스큐

마이티나이트2

총알천국2


 
 

 


게임 제목 : 조앤모모 (Jo & Momo)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7.1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조앤모모]게임은 마녀에게 납치된 조(Jo)의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주인공캐릭터 조(Jo)와 그의 애완동물인 모모(Momo)의 협동플레이로 모험플 펼치는 재미있는 2인용협동게임입니다.

 

 
 

1. 조와 모모
[조앤모모] 횡스르롤로 진행되는 플랫폼게임으로, 조와 모모를 컨트롤해서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조와 모모는 각각 플레이할 수 있으며, 2인플레이로 진행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조와 모모의 협동플레이가 본 게임의 핵심입니다.

 

조는 방향키(←↑↓→)로 컨트롤하고, 모모는 WASD로 컨트롤합니다.

 

모모는 자유롭게 날을 수 있으며, 조가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발판역활도 해줍니다. 또는, 조가 닿은 수 없는 곳으로 날아가서 레버를 작동시키는 역활을 합니다.

 

조는 모모와의 협동플레이로 눈앞에 펼쳐진 난관을 헤쳐나가야 합니다.

 

Shift를 누르면 모모의 움직임이 고정이됩니다. 또다시 Shift를 누르면 모모는 조에게로 날아와 졸졸 따라다니게 됩니다.


2. 20단계

[조앤모모]게임은 현재 20단계까지 제공되고 있습니다. 추후 새로운 레벨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각 단계마다 3개의 코인이 곳곳에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코인을 모두 획득해서 미션을 완벽하게 ㅍ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획득한 코인은 보너스레벨을 플레이하는데 사용됩니다.

 
 
 
 

조 : ←↑↓→

모모 : WASD

모모부르기 : L sh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