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마우스피하기게임 [ 프러스트라 비트 ]

by 악마게임 2016. 7. 8.
반응형

마우스피하기게임 * 마우스 피하기 * 마우스게임 * 마우스로 하는 게임 * 마우스 컨트롤게임 * 마우스로만 하는 게임

 
 

불릿페이즈

템팔라

어보이드

닷웨이브


 
 

 


게임 제목 : 프러스트라 비트 (Frustra Bit)
게임 타입 : 퍼즐, 스킬, 마우스

게임 용량 : 2.1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프러스트라 비트]게임은 마우스로 주인공픽셀의 이동을 컨트롤해서 주변의 위험천만한 장애물을 피해 주변에 놓여 있는 녹색구체를 획득하고 목적지까지 가야 하는 몰입도 강한 중독성 플래시게임입니다.

 

 
 


프러스트라 비트

[프러스트라 비트]게임은 모험과 퍼즐 그리고 마우스메이즈를 믹스된 마우스피하기 모험게입입니다.

 

사용자는 게임시작과 함께 주인공캐릭터를 클릭해서 주변에 놓였는 있는 녹색구체를 모두 획득한 후 출구로 탈출해야 합니다. 녹색구체를 모두 획득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출구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의 이동으로만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마우스피하기게임과 같이 주변의 장애물이나 회색벽에 닿으면 캐릭터는 죽게됩니다. 곳곳에 놓여 있는 녹색존은 캐릭터의 체크포인트가 설정되는 곳입니다. 캐릭터가 죽으면 마지막 설정된 체크포인트에서 제시작하게 됩니다.

 

파란색으로된 사각형은 스위치이며, 캐릭터를 스위치까지 이동시킨 후 마우스클릭으로 스위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전체 18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종류의 게임난이도[쉬움, 어려움]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쉬움난이도를 공략하시고, 어려움난이도를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18단계를 진행할 때까지 게임플레이시간이 카운트됩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으며, 캐릭터가 한번씩 죽을 때마다 +5초씩 증가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데스로 빠르게 미션을 공략함으로 최단시간 게임클리어에 도전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