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타워모험게임 - 빅타워 타이니스퀘어

by 악마게임 2017. 5. 11.
반응형

타워모험게임 * 픽셀모험게임 * 모험게임하기 * 빅타워 타이니스퀘어 * 중독성 강한 게임 * 1인용모험게임 * 모험게임하기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4

프로펫 * 예언자

2d 월드

스퀘어맨2


 
 

 


게임 제목 : 빅타워-타이니스퀘어 (Big tower - Tiny Square)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키보드, 컨트롤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빅타워]게임은 보라학의 작은 픽셀을 컨트롤해서 타워안에 펼쳐진 다이나믹하면서 위험천만한 장애물과 장치를 피해 타워의 맨 꼭대기까지 도달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픽셀모험게임입니다.

 

 
 

빅타워  타이니스퀘어

[빅타워 타이니스퀘어]게임은 픽셀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거대한 빅타워를 맨 아랫층에서부터 시작해서 꼭대기까지 도달해야하는 픽셀 플렛폼게임입니다.

 

빅타워에는 다이나믹한 장애물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들어 미사일, 용암, 톱니 등이 픽셀의 이동을 방해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픽셀을 이동하고, 스페이스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작은 픽셀만큼이나 아기자기하고 미니멀한 세계관으로 진행되는 만큼 세심한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톱니에 살짝이라도 닿으면 픽셀을 폭발하게 됩니다.

 

곳곳에 연두색의 체크포인트가 있습니다. 체크포인트에 닿으면 픽셀을 폭발했을 시, 해당 체크포인트에서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즉, 게임의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다음 이동목적지는 체크포인트로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그동한 쌓아온 내공으로 픽셀을 세심하게 컨트롤해서 빅타워의 꼭대기까지 올라가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점프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