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다크랜드

by 악마게임 2016. 11. 8.
반응형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추천 * 다크랜드 * Dark Lands * 순발력게임 * 점프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로그소울2

런3

하우데어유

할배달리기


 
 

 


게임 제목 : 다크랜드 (Dark Lands)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마우스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다크랜드]게임은 칼을 든 간지나는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고,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해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달해야 하는 박진감넘치는 달리기액션게임입니다.

 

 
 

1. 게임모드

[다크랜드]게임은 두가지 게임모드(서바이벌, 어드벤처)를 제공합니다. 서바이벌은 캐릭터가 죽을 때까지 모험하는 게임모드이고, 어드벤처는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미션을 하나씩 공략하면서 맵 전체를 모험하는 방식의 모드입니다. 먼저, 어드벤처를 클리어하고 서바이벌 모드를 즐겨보시길 권장합니다.

2. 마우스컨트롤
[다크랜드]게임은 오직 마우스로만 캐릭터를 컨트롤하게 됩니다. 게임 첫 시작시 튜토리얼모드가 진행되며, 한글자막을 보면서 천천히 게임방법을 익히시면 됩니다.

 

3.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획득한 보석으로 아이템구입 & 캐릭터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인토리탭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헬멋 & 갑옷 & 장갑 & 부츠 & 검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탭은 [캐릭터, 파워업]업그레이드로 나눠져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고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