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할배달리기

by 악마게임 2015. 5. 4.
반응형

할배달리기 * 할배달리기게임 * 영감달리기게임 * 할배달리기3D * 달리기게임하기 * 런닝맨게임 * 그랜드파런3D

 
 

빡친할매달리기2

머리없는 닭게임

로그소울2

런3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할배달리기3D (Grandpa Run 3D)
게임 타입 : Unity3d, 스킬, 러닝
게임 용량 : 6Mb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할배달리기3D]게임은 '빡친할매달리기'에 이어서 이번에는 할아버지편입니다. 할아버지캐릭털들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고 먼기리를 달려가야 하는 재미있는 할배달리기게임입니다.

 

 
 

1. 할배달리기
[할배달리기3D]게임은 뒤쫓아오는 사람에게 붙잡히지 않도록 장애물을 피해 먼거리를 도망치는 달리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좌우이동 & 점프 & 슬라이딩할 수 있습니다. 이전의 달리기게임과는 달리 할배는 점프한 상태에서 좌우이동이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점프능력으로 사용자는 장애물을 조금 더 유연하게 피할 수 있으며, 다양한 파워업아이템을 획득해서 더욱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업그레이드
달리기를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코스튬, 파워업, 유틸리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튬(Costume)에서는 할배의 다양한 의상을 제공하고 있고, 파워업(Power Up)에서는 3가지 파워업아이템(자석, 인비져블, 스위프트 런)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틸리티(Utility)에서는 게임에서 자동적요되는 6가지 아이템(거리별 출발아이템, 쉴드, 코인x2, 스코어x2)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유틸리티 아이템은 보석으로만 구입가능합니다.

 
 
 
 

기본조작 : WAS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