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로그소울2

by 악마게임 2014. 9. 23.
반응형

로그소울2 * 로그소울2게임하기 * 달리기게임 * rogue soul2 * 달리는게임 * 플래시 달리기게임 * 플래시 점프게임

 
스포키
코뿔소달리기
캔디버프
고군분투


게임 제목 : 로그소울2 (Rogue Soul2)
게임 타입 : 모험
게임 용량 : 9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로그소울2]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고, 적들에게 잡혀있는 인질을 구하거나 돈을 훔쳐서 목표지점까지 달려가야 하는 중독성 강한 달리기모험게임입니다.
 

 

1. 달리기
[로그소울2]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목표지점까지 무사히 달려가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의 이동을 컨트롤합니다. Z로 슬라이딩하며, 게임 중에 발사체를 획득했을 경우 X키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현하는 적들은 점프로 착지하면서 자동공격하거나 발사체를 던져서 간단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벨을 공략하다보면 캐릭터의 새로운 능력을 하나씩 획득하게 될 것입니다.

2. 상점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에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업그레이드, 블랙마켓, 이동]의 3종류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항목을 업그레이드하거나 구입함으로써 캐릭터의 능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3. 스킨
레벨클리어 후 획득하게 되는 별()은 다양한 스킨(Skin)을 바꾸는데 사용됩니다. 스킨은 [커스텀, 무기, 발사체, 낙하산]의 4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스킨을 바꿔줌으로써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동 : ←↑↓→
슬라이딩 : Z
던지기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