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하우데어유 * How Dare You

by 악마게임 2014. 4. 9.
반응형

하우데어유 * 하우 데어 유 * How Dare You * how dare you * 달리기게임 * 달리는게임 *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터틀 메가 러쉬
데들리 로드 트립
사이버추격자
사무라이 오텀


게임 제목 : 하우 데어 유 (How Dare You)
게임 타입 : 모험, 달리기, 업그레이드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하우데어유]게임은 수도승을 열받게 한 적유닛을 쫓아 달려가면서 출현하는 적을 제거하고,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서 최종목적지까지 도달해 적에게 복수해야 하는 강한 중독성을 가진 달리기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러쉬
[하우데어유]게임은 수도승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돈을 획득하고 적유닛을 제거하며 장애물을 피해 최대한 멀리 이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자는 처음 분노미터(Rage Meter)에서 마우스로 발사(Launch)를 클릭해서 수도승을 발사시킵니다. 수도승은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앞뒤 이동시키며, 마우스클릭으로 점프합니다. 출현하는 적유닛은 점프로 적의 머리를 밟아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적을 제거하면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러쉬(Rush)게이지가 충전됩니다. 풀충전시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러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상점(Shop)
사용자는 모아놓은 돈으로 상점에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상점은 업그레이드와 피쳐(Feature)로 나눠져 있습니다. 업그레이드에는 [런치(발사), 스피드, 스테미나, 러쉬, 마그넷, 파워업, 수트, 부츠]의 8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6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피쳐(Features)에는 [더블점프, 부활, 스테미나 충전, 러시 추가 충전]의 4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엔드리스모드(Endless Mode)
[하우데어유]게임은 3개의 섹션(달리기, 날기, 점프)으로 나눠져 있으며,쭉 이어서 한번에 진행하는 기본게임모드와 각 섹션에서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면서 스코어를 기록하는 엔드리스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엔드리스모드에서 잠겨 있는 섹션을 언락하기 위해서는 기본모드에서 해당 존(Zone)까지 도달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엔드리스모드에서 각 섹션별 최고스코어기록에 도전하면서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러쉬사용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