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우주달리기3 * 런3

by 악마게임 2014. 6. 11.
반응형

우주달리기3 *  런3 * 멘붕게임 * 멘붕달리기 * 우주달리기 * 런3게임하기 * run3게임 * 멘탈붕괴게임 * 멘붕게임 런3

 
런1
런2
레이스더선
싸이로드


게임 제목 : 3 (RUN3)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3D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멘붕게임으로 이전에 소개했던 우주달리기게임인 '런"의 세번째편이 나왔습니다. [런3]은 전작보다 더욱 다이나믹하고 방대해진 코스레벨과 새롭게 추가된 6종류의 개성넘치는 캐릭터로 게임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1. 게임모드
[런3]편에서는 두가지 게임모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코스를 레벨로 진행하면서 우주를 모험하는 익스플로어모드(Explore Mode)와 죽을 때까지 무제한으로 달리는 인피니트모드(Infinite Mode)가 있습니다. 인피니티모드는 익스플로어모드를 40단계까지 공략했을 경우 언락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갤럭시맵(Galaxy Map)을 통해서 현재의 위치를 파악하거나 원하는 레벨을 선택해서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 달리기
본 게임은 3인칭시점으로 진행되는 우주달리기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끊어진 길을 점프하고 앞으로 달려가야 합니다. WAD 혹은 방향키(←↑→)로 좌우이동 및 점프합니다. 캐릭터는 좌우에 있는 벽면으로 자유자재로 이동해서 달릴 수 있습니다.

3. 캐릭터
[런3]편에서는 전편에 출현했던 기본캐릭터와 롤러캐릭터를 제외한 6종류의 새로운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는 잠겨져 있으며, 각 캐릭터마다 언락시키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거나 상점(Shop)에서 파워셀(Power Cell)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파워셀은 게임진행을 통해서 획득하게 됩니다.
 
 
 
기본조작 : ←↑→ or W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