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트럭운전게임 / 병맛운전게임 / 트럭드라이버 크레이지 로드

by 악마게임 2016. 8. 9.
반응형

트럭운전게임 * 병맛운전게임 * 트럭드라이버 크레이지 로드 * 트럭게임 * 운전연습게임 * 고난이도게임 * 자동차 운전게임

 
 

버스맨2

트럭주차게임

툰3d파킹

더 마인 파킹 블럭스


 
 

 


본 게임은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트럭 드라이버 크레이지 로드
게임 타입 : Unity3d, 자동차, 스킬, 키보드
게임 용량 : 20Mb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트럭 드라이버 크레이지 로드]게임은 짐을 싫은 트럭을 컨트롤해서 울퉁불퉁하고 실제 오프로드와 같은 길을 운전해서 목적지까지 도달해야 하는 난이도 높은 트럭운전게임입니다.

 

 
 

1. 목적지 이동
[트럭 드라이버 크레이지 로드]게임은 고정되어 있지 않은 적재물을 싫은 트럭을 컨트롤해서 울퉁불퉁하고 꼬불꼬불한 오프로드를 이동해서 적재물을 떨어뜨리지 않고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착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적재물이 하나라도 밖으로 떨어지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목적지까지 빨리 도착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적재물이 떨어지지 않도록 천천히 안정적으로 이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를 눌러서 트럭을 컨트롤하면 됩니다. 트럭의 이동속도와 방향조절을 적적하게 컨트롤해서 도착지까지 무사히 도달해보시길 바랍니다.


2. 로케이션
본 게임은 4개의 로케이션에서 운전플레이가 진행됩니다. 다음 로케이션을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이전 로케이션을 공략해야 합니다. 각 로케이션마다 다수의 미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나씩 천천히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