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달리기게임 [ 어썸런2 ]

by 악마게임 2016. 7. 28.
반응형
달리기게임 * 플래시 달리기게임 * 경주게임 * 어썸런2 * Awesome run 2 * 달리기 경주게임 * 병맛달리기게임 * 경주게임

 
 

하우데어유

곤 투 더 독스

스트라이크포스 키티

대쉬대쉬


 
 

 


게임 제목 : 어썸런2 (Awesome Run 2)
게임 타입 : 모험, 스포츠, 마우스

게임 용량 : 7.1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어썸런2]게임은 자신의 챔피언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커스텀해서 다른 선수들과 치열한 달리기 경쟁을 펼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달리기게임입니다.

 

 
 

1. 달리기
[어썸런2]게임은 다른 캐릭터들과 달리기경주를 펼치는 횡스크롤 달리기게임입니다. 4개의 레인에서 경주를 펼치게 되며, 각 캐릭터들은 레인을 자유자재로 넘나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위 혹은 아래 레인을 클릭해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레인에는 다양한 장애물이 출현하며, 마우스클릭으로 점프해서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무기와 드링크 아이템은 마우스클릭으로 획득하면 됩니다. 

 

획득한 무기는 앞서가는 상대선수를 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고, 획득한 에너미드링크는 사용자캐릭터를 클릭해서 사용합니다. 스테미나는 자동사용됩니다.


2. 업그레이드 & 의상

레벨업을 통해 획득한 별을 사용해서 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준비화면의 좌측에 있는 아령아이콘을 클릭하면 업그레이드창이 나옵니다. 업그레이드는 크게 3가지로 분류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자신만의 캐릭터로 성장시켜주면 됩니다.

 

경주를 통해 획득한 상금은 캐릭터의 의상을 구입하는데 사용됩니다. 준비화면 좌측에 있는 신발아이콘을 클릭하면 인터넷 서치창이 나타나며, 인터넷을 하듯 사이트에 들어가서 원하는 물품을 구입하면 됩니다. 위쪽 사이트가 저렴하며, 아래로 내려갈수록 비싸집니다.

의상 및 물품을 착용하면 캐릭터의 능력이 향상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