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트럭주차게임

by 악마게임 2014. 9. 4.
반응형

트럭주차게임 * 트럭게임 * 트럭주차게임하기 * 트럭게임하기 * 플래시트럭게임 * 주차게임 * 플래시주차게임 * 주차연습

 
버스맨파킹3D
경찰차주차게임
자동차도둑
맨or몬스터


게임 제목 : 라디오액티브 럼블 (Radioactive Rumble)
게임 타입 : Unity3d, 자동차, 파킹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라디오액티브 럼블]게임은 건설현장에서 주로 사용되는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트레일러 혹은 대형트럭을 컨트롤해서 목표지점에 주차시켜야 하는 Unity3D환경의 트럭주차게임입니다.
 

 

1. 주차하기
[라디오액트브 럼블]게임은 제한된 시간없이 트레일러 혹은 트럭을 컨트롤해서 주차구역에 무사히 주차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or WASD)로 차량을 움직이고, 스페이스(Space)로 브레이크를 사용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시지를 따라 이동하면 주차구역이 나옵니다.

초기 게임화면은 잠금상태로 트럭의 움직임에 따라서 자동으로 화면이 전환됩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있는 카메라를 클릭해서 프리(Free)모드로 전환시킨 후 마우스로 화면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차량은 3개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3번의 충돌이 발생하면 미션을 실패하게 됩니다.

2. 차량 & 난이도
[라디오액티브 럼블]게임에서는 건설현장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대형차량들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미션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이 원하는 차량을 직접 선택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3개의 팩(Pace)으로 레벨이 나눠져 있으며, 각 팩마다 12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레벨은 주차시간과 상관없이 차량의 데미지 정도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크고 묵직한 움직임의 대형차량을 섬세하게 컨트롤함으로써 3개의 별등급으로 모두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
화면전환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