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버스주차게임2 * 버스맨2

by 악마게임 2015. 5. 18.
반응형
버스주차게임 * 버스주차게임2 * 버스운전게임 * 버스주차게임하기 * 버스맨2 * 주차연습게임 * 버스주차연습게임

 
 

툰3d파킹

버스맨파킹3D

라디오액티브 럼블

경찰차 주차게임


 
 

 


게임 제목 : 버스맨2 HD (Busman2 HD)
게임 타입 : 자동차, 스킬

게임 용량 : 8.1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버스맨2 HD]게임은 '버스맨 파킹 3d'와 마찬가지로 대형버스를 운전해서 정재진 장소에 안전하게 주차를 성공시켜야 하는 재미있는 버스추차게임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그래픽과 부드러운 움직임이 특징입니다.

 

 
 

1. 버스주차
[버스맨2 hd]게임은 버스를 운전해서 제한된 시간 안에 지정된 곳에 주차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버스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기본화면모드는 3인칭모드로 되어 진행되며,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카메라버튼을 클릭해서 공중에서 내려다 보는 화면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버스로 주변의 사물이나 다른 차량을 3번이상 충돌하거나 제한된 시간 안에 주차하지 못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또한, 해골표시 된 곳을 밟으면 버스는 폭발하게 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24단
[버스맨2 hd]게임은 전체 24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주차상황 연출로 주차연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버스에 데미지를 입은 정도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안전하게 버스를 운전해서 3별로 미션을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코인이 곳곳에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코인을 획득함으로써 코인보너스를 획득해서 레벨스코어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운전 : WASD, ←↑↓→

브레이크 :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