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마인크래프트 주차게임 [더 마인 파킹 블럭스]

by 악마게임 2015. 7. 30.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주차게임 * 마인크래프트 자동차게임 * 더 마인 파킹 블럭스 * 자동차 주차게임 * 주차연습게임 * 주차게임

 
 

버스맨2

툰3d파킹

트럭주차게임

경찰차주차게임


 
 

 


게임 제목 : 더 메가 파킹 블럭스 (The Mega Parking Blocks)
게임 타입 : 스킬, 주차
게임 용량 :
8.4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더 메가 파킹 블럭스]게임은 마인크래프트의 주차하기 게임입니다. 모든 것이 블럭으로 되어 있는 곳에서 자동차를 컨트롤해서 정해진 장소에 무사히 주차시켜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강한 3D게임입니다.

 

 
 

1. 주차하기
[더메가파킹블럭스]게임은 자동차를 컨트롤해서 지정된 주차장소에 안전하게 주차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를 움직여서 자동차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3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으며, 주변의 구조물이나 벽면에 부딪히면 생명이 하나씩 감소하게 됩니다. 부딪힐꺼 같은 순간에는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상당히 빠른 급제동으로 위기를 모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는 카메라버튼을 누르면 공중에서 보는 카메라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중간 중간 카메라를 전환하면서 주차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2. 레벨 & 자동차
[더 메가 파킹 블럭스]게임은 3종류의 레벨[레귤러, 스킬, 익스트림]의 레벨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난이도마다 8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난이도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게임중에 출현하는 코인을 일정량 획득해야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5종류의 자동차가 제공되며, 코인을 사용해서 잠겨져 있는 자동차를 언락시켜 게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브레이크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