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총쏘는 게임 [ 좀비엔드st ]

by 악마게임 2016. 7. 29.
반응형

총쏘는게임 * 총쏘는 플래시게임 * 총쏘기게임 * 좀비게임 * 플래시 좀비게임 * 좀비엔드st * deadend st * 좀비총게임

 
 

라스 오브 좀비스

좀비와 줄리엣

엘리트스쿼드

딜리셔스 코텍스


 
 

 


게임 제목 : 데드엔드st (Dead End st)
게임 타입 : 디펜스, 슈팅, 액션

게임 용량 : 30.7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데드엔드st]게임은 자동차에 탑승해 있는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전방에서 출현하는 다양한 좀비유닛을 제거하고 생존하면서 안전지대인 하이랜드파크(highland park)까지 이동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좀비죽이기 플래시게임입니다.

 

 
 

1. 좀비제거
[데드엔드st]게임은 오른쪽에서 출현하는 다양한 좀비를 제거하고 생존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총을 쏘면 됩니다. 총을 연사하게 되면, 반동으로 정확도가 낮아지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캐릭터는 3종류의 무기[총, 폭탄, 칼]을 소지하고 있으며, 숫자키(1, 2, 3) 혹은 마우스로 각 무기를 클릭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2. 트렁크

좀비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무기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맵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트렁크(Trunk)를 클릭하면 무기화면이 나타납니다. 다양한 무기를 구입할 수 있고, 구입한 무기는 업그레이드해서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미션 완료 후 획득한 별(★)은 Buffs에 항목을 업그레이드시키는데 사용됩니다. Buffs에서는 [주무기, 보조무기, 디펜스]의 3종류로 분류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원하는 항목을 집중 공략해서 업시켜주면 됩니다.

 

4. 미션

[데드엔드st]게임의 각 미션에서는 3종류의 게임모드를 제공합니다. 게임모드는 [캠페인, 디케이드모드, 첼린지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모드를 클리어함으로써 추가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캠페인만 진행하면 중반부터 좀비의 진격을 방어하기 힘들 것입니다. 때문에 다른 게임모드를 공략함으로써 별을 충분히 획득하는 것도 좋은 공략법입니다.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2, 3

재장전 :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