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재밌는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5. 11. 10.
반응형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추천 * 좀비와 줄리엣 * 좀비죽이기게임 * 좀비게임하기 * 플래시좀비게임

 
 

루트히어로즈2

슈퍼치비나이트

스펙터나이트

악마딸


 
 

 


게임 제목 : 좀비와 줄리엣 (Zombie and Juliet)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게임 용량 : 16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비 앤드 줄리엣]게임은 주인공인 여자캐릭터 줄리엣(Juliet)을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좀비를 제거하고, 성문을 부숴 통과해야 하는 재미있는 좀비죽이기 모험게임입니다.

 

 
 

1. 무기선택
게임 시작과 함께 줄리엣에 사용할 무기를 선택하게 됩니다. 무기는 [대거, 스워드, 스태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무기마다 장단점이 있으며, 게임 중간 중간 무기를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이동 & 공격
[좀비와 줄리엣]게임은 출현하는 좀비들을 제거하면서 오른쪽에 닫혀 있는 성문을 부숴 통과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 A, D or ←↑→]로 좌우이동 및 점프하고, [마우스왼클릭, K, Z]로 기본공격합니다. 적유닛을 제거함으로써 마나를 모으고, 마나가 풀충전됐을 때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스페셜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3. 상점 & 위치크래프트
적유닛을 제거하면 붉은색과 파란색 불똥이 떨어집니다. 붉은색은 소울(Soul)이고, 파란색은 경험치입니다. 붉은색 소울은 새로운 무기 및 아이템을 구입하는데 사용됩니다. 상점(Shop)에서 3종류로 분류된 무기와 귀걸이&팔찌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의 레벨업을 통해 획득한 스킬포인트로 위치크래프트(Wichcraft)에서 스킬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은 3종류[테라, 이그니스, 아쿠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이동 : WAD, ←↑→

공격 : Z, K, 마우스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