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좀비의분노 [라스 오브 좀비스]

by 악마게임 2015. 12. 25.
반응형
좀비의 분노 * 라스 오브 좀비스 * 좀비총게임 * 플래시좀비게임 * 좀비플래시게임 * 좀비게임하기 * 1인용총게임

 
 

데킬라좀비3

이블겟돈

언데드런 * Undeadrun

좀비인커젼


 
 

 


게임 제목 : 라스 오브 좀비스 (Wrath of Zombies)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용량 : 5.2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라스 오브 좀비스]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제한된 장소에서 출현하는 다양한 좀비들을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서바이벌 좀비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라스 오브 좀비스]게임은 '좀비의 분노'라는 제목답게 다양한 좀비들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주인공캐릭터의 무기를 사용해서 사방에서 출현하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생존하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좀비유닛이 공격사정거리 안으로 접근하면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자동공격합니다. 캐릭터는 수류탄을 소지하고 있으며, 마우스클릭으로 수류탄을 사용합니다.


2. 상점
좀비를 제거함으로써 레벨업을 하고, 떨어진 돈을 획득하게 됩니다. 레벨업시 +1개의 레벨업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레벨업포인트로 영웅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영웅업그레이드에는 [생명증가, 이동속도, 코인보너스 증가, 수류탄증가, 박스포인트 증가, 마그넷범위 증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외 획득한 코인을 사용해서 6종류의 다이나믹한 무기와 7종류의 헬멧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무기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