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디펜스게임 추천 [ 엘리트스쿼드 ]

by 악마게임 2015. 9. 11.
반응형

 

디펜스게임 추천 * 추천 디펜스게임 * 엘리트스쿼드 * elite squad * 좀비디펜스게임 * 좀비막기게임 * 디펜스좀비게임

 
 

좀보버스터

두들브리게이드

스웜디펜스

비트배틀


 
 

 


게임 제목 : 엘리트스쿼드 (Elite Squad)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용량 : 9.5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엘리트스쿼드]게임은 서로 다른 공격특성을 가지는 8명의 유닛을 배치시켜서 전방에서 출현하는 몬스터의 진출을 막아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있는 플래시 좀비디펜스게임입니다.

 

 
 

1. 유닛
[엘리트스쿼드]게임은 오른쪽에서 출현하는 좀비가 왼쪽 끝으로 통과하지 못하도록 디펜스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서로 다른 공격특성을 가지는 8명의 유닛을 배치해서 좀비의 이동을 막아야 합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유닛슬롯에서 원하는 유닛을 선택해서 배치포인트에 배치시키면 됩니다. 배치된 유닛은 전방에 출현하는 좀비를 향해 자동공격하고, 업그레이드를 통해 공격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8명의 유닛 중 4명의 엘리트스쿼드를 선택해서 디펜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상점(Shop) -> 유닛선택(Unit Selection)에서 4명의 유닛을 선택하면 됩니다. 비활성화된 유닛들은 게임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입니다.

 

2. 스킬

사용자는 3종류의 스킬(지뢰, 얼리기, 미사일)을 사용해서 좀비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각 스킬이 표시되어 있으며, 준비된 스킬을 클릭해서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됩니다.


3. 상점
좀비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유닛(Unit)탭과 스킬(Skill)탭으로 분류되어 각각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게 됩니다.

 

유닛탭에서는 8명의 유닛에 관련된 업그레이드로 각 유닛당 3개씩 업그레이드항목을 포함합니다.

 

스킬탭에서는 3종류의 스킬에 대한 업그레이드로 각 스킬당 4가지 업그레이드항목을 제공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