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언데드전략게임 [ 딜리셔스 코텍스 ]

by 악마게임 2015. 9. 9.
반응형
언데드전략게임 * 언데드게임 * 언데드좀비게임 * 언데드군대게임 * 좀비군대게임 * 좀비부대게임 * 좀비깨우기게임

 
 

로얄워페어

바탈리언커맨더2

놉워 더 엘브즈

blipzkrieg


 
 

 


게임 제목 : 딜리셔스 코텍스 (Delicious Cortex)
게임 타입 : 액션, 전략
게임 용량 : 2.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딜리셔스 코텍스]게임은 언데드의 왕처럼보이는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주변의 묘비에서 언데드인 미니언을 깨워 부대에 합류시키고, 주변의 인간들을 모두 제거해서 출구까지 이동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전략형 모험게임입니다.

 

 
 

▣ 미니언 컨트롤
[딜리셔스 코텍스]게임은  언데드의 왕으로 보이는 금색 왕관을 쓴 주인공캐릭터로 인간을 모두 제거하고, 무사히 출구까지 이동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킵니다. 왕은 인간을 공격할 수 없으며, 미니언을 통해 인간을 공격해야 합니다.

 

주변에 언데드 미니언이 있다면 가까이 접근해서 스페이스(Space)를 눌러 깃발을 들면 미니언들이 왕이 이동하는 곳으로 따라오게 됩니다. 다시 스페이스(Space)를 눌러 깃발을 꽂으면 근접해 있는 인간을 공격합니다. 미니언들은 사람뿐만 아니라 길을 막고 있는 상자를 부수기도 합니다. 언데디 미니언들은 깃발을 통해 이동과 공격을 명령할 수 있습니다.

 

언데드 미니언들은 보통 묘비에 있습니다. 왕캐릭터로 주변의 묘비를 터치하면 2~3명의 미니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은 인간이 쏜 총에 죽기때문에 최대한 많은 미이언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간이 적은 쪽을 먼저 공략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용자만의 전략으로 미니언을 컨트롤해서 게임을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WASD

깃발들기 : Space

깃발꽂기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