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사각머리 총게임 [슛아웃 인 더 웨스트]

by 악마게임 2016. 7. 28.
반응형
사각머리 총게임 * 사각대가리 총게임 * 1인용총게임 * 재미있는 1인용총게임 * 총게임하기 * 서바이벌 슈팅 플래시게임

 
 

아이언나이트

캐슬나이트

좀비 에잇 마이 마러랜드

스톱 GMO 2


 
 

 


게임 제목 : 슛아웃 인 더 웨스트 (Shoot-out in the west)
게임 타입 : 슈팅, 액션, 디펜스, 서바이벌

게임 용량 : 16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슛아웃 인 더 웨스트]게임은 사각대가리 캐릭들로 좌우에서 출현하는 적유닛들을 공격하고, 구조요청을 위해 안테나를 건설해야 하는 재밌고 박진감 넘치는 플래시 생존서바이벌! 1인용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슛아웃 인 더 웨스트]게임은 웨이브방식으로 진행되며, 좌우에서 출현하는 다양한 적유닛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 A D ]로 좌우이동하고,  [ W ]로 점프 및 연속점프할 수 있습니다. 소지하고 있는 무기는 마우스로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 S ]는 건물 출입 및 대화하기에 사용됩니다. 그외 컨트롤정보는 아래쪽 조작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스토어 & 워크샵
사용자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 스토어, 워크샵 ]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스토어 ]에는 6가지 항목[ 회복속도, 생명량, 기어획득량, 코인획득량, 재장전 속도, 피스톨파워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당 3~5단계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워크샵 ]에서는 [ 6종류의 총, 마인, 회복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새로운 총과 마인을 넉넉히 구입해서 몰려오는 적유닛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3. 안테나건설
[슛아웃 인 더 웨스트]게임의 목적은 스토어와 워크샵 사이에 안테나를 건설해서 구조를 요청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안테나는 게임 초반에 출현하는 기술자를 통해 건설할 수 있습니다. 단, 안테나를 건설하기 위해서는 기어(Gears)가 필요합니다. 기어는 적유닛을 제거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왼클릭

재장전 : R

키트 사용 : E

키트 드랍 : Q

마인 설치 : Space

컨트롤 팝업 : F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