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아이언나이트 * iron knight

by 악마게임 2015. 2. 5.
반응형
아이언나이트 * 아이언나이트 * iron knight * 재미있는총게임 * 재밌는총게임 * 1인용총게임 * 중독성 게임 * 총게임하기

 

워 좀브 아바타

레니게이드

좀비앳더게이트

좀비 에잇 마이 마더랜드



게임 제목 : 아이언나이트 (Iron Knight)
게임 타입 : 모험, 디펜스

게임 용량 : 8.1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아이언나이트]게임은 장비를 파괴하기 위해 몰려오는 적들이 건물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아이언나이트의 다양한 무기로 공격하고, 곳곳에 흩어져 있는 장비를 찾아서 연구소의 장치를 수리해야 하는 재미있는 디펜스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쉴드
[아이언나이트]게임은 좌우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곳곳에 흩어져 있는 부품을 찾아서 연구소의 장치를 정상작동할 수 있도록 수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 및 점프시키고, 마우스커서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캐릭터는 7종류의 무기를 소지하며, 각 무기는 1~7번 숫자키로 각각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패아이템을 획득했을 경우, 쉬프트(Shift)를 눌러서 방어합니다.

 

2. 탐색 & 오토바이

캐릭터는 수풀에서 각종 장비 및 다양한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풀 앞에서 E키를 누르면 탐색을 하게 됩니다. 수풀마다 탐색할 수 있는 횟수가 정해져 있으며, 탐색을 통해서 새로운 무기 및 탄약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무기는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해당 무기의 숫자가 활성화됩니다. 적유닛을 최대한 빨리 제거하고, 탐색에 중점을 둬야 게임을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건물 오른편에는 부품이 분리되어 있는 오토바이가 버러져 있습니다. 사용자는 탐색을 통해 필요한 부품을 모아서 오토바이를 고쳐야 합니다. 오토바이를 고쳐서 타고 다닐 수 있으며, 먼 거리를 빠르게 이동하면서 탐색하는데 매우 유용하게 쓰입니다.

 

3. 스킬(Skill)

적유닛을 제거하면 경험치가 쌓이게 되고, 체력게이지 아래에 있는 회색의 경험치게이지를 풀충전시켜서 스킬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스킬(Skill)버튼을 눌러서 7종류의스킬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 1~6

액션 : E

재장전 : R

쉴드 : Sh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