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캐슬나이트

by 악마게임 2015. 1. 19.
반응형
캐슬나이트 * 성디펜스 * 캐슬나이트 게임 * 공주지키기게임 * castle knight * 성기사게임 * 1인용칼게임 * 칼게임하기

 

블러디해리

마이티나이트

좀비라이엇

좀보버스터 라이징



게임 제목 : 캐슬나이트 (Castle Knight)
게임 타입 : 액션, 펜스

게임 용량 : 7.4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캐슬나이트]게임은 중세기사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마법사와 궁수를 고용하고, 좌우에서 몰려오는 적몬스터들을 공격해서 성 위에 있는 공주를 지켜야 하는 재미있는 액션 디펜스게임입니다.

 

 

1. 성지키기
[캐슬나이트]게임은 중세기사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성문을 지켜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A, D]로 좌우이동하고, W로 점프하거나 성 앞에 있는 말을 탈 수 있습니다. 말에서 내릴 때는 S를 누르면 됩니다. 기사는 칼과 활을 이용해서 공격(마우스 왼클릭)할 수 있으며, E키를 눌러서 무기를 교체합니다.

 

성 위에 있는 공주는 게임 중에 다양한 속성의 파워업아이템을 아래로 던져줍니다. 사용자는 파워업아이템을 획득해서 효과적으로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2. 마법사 & 아처
중세기사는 성의 좌우끝에 있는 성벽탑에 마법사(Maze) 혹은 궁수(Archer)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성벽탑 앞에 캐릭터를 위치시키면 메뉴창이 생기며, 원하는 유닛을 고용하면 됩니다. 성벽탑은 적 몬스터의 공격에 의해 파괴될 수 있습니다. 파괴된 성벽탑은 수리(Repair)를 통해 복구시킨 후 다시 유닛을 고용하면 됩니다.


3. 업그레이드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무기, 생명, 헬퍼 파워, 전리품, 아머, 성문 내구성, 코인마그넷]의 7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당 최대 5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좌우이동 : A, D

점프 & 말타기 : W

말 내리기 : S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