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엄청재미있는게임

by 악마게임 2013. 2. 23.
반응형

엄청재미있는게임 * 토끼게임 * 플래시토끼게임 * 재미있는게임 * 토끼총게임 * 엄청 재미있는 게임

 
스톱 GMO1
북극곰의 복수
뉴클리어저스티스2084
아킬레스2


게임 제목 : 스톱GMO2 ( Stop GMO2 )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톱GMO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토끼캐릭터를 이용해서 유전자변형농산물을 사냥하는 게임으로, 전작보다 더욱 향상된 그래픽 & 부드러운 움직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이 제공되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1. 이동 & 공격 & 아이템
[스톱GMO2]게임은 좌우에서 출현하는 유전자변형농산물(GMO)를 제거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WAD로 캐릭터를 이동 & 점프하고, 마우스커서로 GMO를 겨냥해서 공격(클릭)하면 됩니다.

게임 중에 다양한 아이템(체력, 각 무기아머, 폭탄)이 천장에 메달린 상자로 출현하며, 사용자는 총으로 상자를 맞춰서 각 아이템을 떨어뜨려 획득할 수 있습니다. 폭탄의 맞추면 폭발과 함께 폭탄아래에 있는 적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줍니다.

2. 무기구입
적유닛을 제거하거나 상자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베이직무기(권총), 퍼스트무기(샷건), 세컨드무기(머신건)의 3가지유형으로 무기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각 무기유형마다 특색있는 5가지의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센터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게임옵션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센터(Upgrade Center)에는 총 5가지업그레이드 옵션이 제공됩니다. 각 업그레이드항목은 아머(Armor), 골드(Gold), 생명(Life), 퍼스트 에이드 백(First Aid Bag), 폭탄(Bomb)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크래프트모드(Craft Mode)
적유닛을 제거하면 게임화면 중앙에 있는 흰색의 크레프트게이지가 충전됩니다. 풀충전되면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온순한 토끼캐릭터를 크래프트모드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크레프트모드가 되면 주방장이 된 토끼캐릭터로 커다란 칼을 휘두르면서 일정시간 GMO를 초토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 WA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3
크레프트 :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