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좀비사냥꾼게임 * 좀비 에잇 마이 마러랜드

by 악마게임 2014. 1. 4.
반응형

좀비사냥꾼게임 * 좀비사냥게임 * 좀비 에잇 마이 마더랜드 * 좀비에잇마이마더랜드 * 좀비생존게임 * 좀비총게임

 
좀비앳더게이트
데킬라좀비2
좀보칼립스2
좀비vs샷건


게임 제목 : 좀비 에잇 마이 마더랜드
게임 타입 : 액션, 서바이벌
게임 용량 : 4.8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비 에잇 마이 마더랜드]게임은 좀비들에게 먹혀 버린 조국(마더랜드)를 탈출하기 위해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좀비들을 제거하고 각종 부품을 모아서 탈 것을 완성시켜야 하는 좀비서바이벌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좀비 에잇 마이 마더랜드]게임은 좀비사냥꾼인 듯한 할아버지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집 주변에서 출현하는 각종 좀비들을 제거하고 탈출용 차량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AD or 좌우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총을 쏘면 됩니다. 근접한 좀비는 스페이스(Space)로 근접무기를 사용해서 공격하고, S or ↓로 수류탄을 던져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차량만들기
탈출용 차량을 만들기 위해서는 5종류의 부품을 모아야 합니다. 각 부품은 공중에서 공급되는 상자를 열어서 일정량을 재료를 모아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땅에 떨어진 상자 앞에서 W or ↑키를 누르고 있으면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3. 좀비 떼
[좀비 에잇 마이 마더랜드]게임은 특정 시간동안 좀비사냥이 진행되지만 제공된 시간이 끝나면 경고와 함께 좀비떼가 좌우에서 몰려옵니다. 좀비떼는 매우 위험하므로 재빨리 집으로 피신할 것을 권장합니다. 집 앞에서 W or ↑를 눌러서 피신하고 다음 사냥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4.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좀비사냥을 통해 획득한 별을 모아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무기업그레이드를 위한 무기빌드와 4가지의 기본업그레이드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업그레이드는 [생명증가, 수류탄증가, 지원박스증가, 상자오픈속도 증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동 : A, D
공격 : 마우스
상자열기 : W
수류탄 :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