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중독성 쩌는 총게임 ★ 유 캔트 서바이브 ★

by 악마게임 2016. 4. 19.
반응형

중독성 쩌는 게임 * 중독성 쩌는 플래시게임 * 유 캔트 서바이브 * you can't survive * 유캔트서바이브 게임 *서바이벌게임

 
 

데드헬

라스트인베이더

문헥스 * Moonhex

씽씽아레나 클래식


 
 

 


게임 제목 : 유 캔트 서바이브 (You Can't Survive)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서바이벌, Unity3d
게임 용량 : 4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유 캔트 서바이브]게임은 Unity3d로 제작된 3d슈팅게임으로, 픽셀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사방에서 출현하는 다양한 적픽셀들을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박진감넘치고 중독성 강한 픽셀 서바이벌 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유캔트서바이브]게임은 전지적 시점으로 진행되는 슈팅게임으로, 픽셀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사각형의 전투공간에서 총격전을 펼치게 됩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왼클릭으로 무기를 사용합니다.

 

본 게임은 캐릭터들이 바닥을 미끄러지듯 이동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적픽셀을 제거하면 픽셀이 터지면서 분해되는 것이 너무 재밌고 독특하다는 것!!


2. 아이템

적픽셀을 제거하면 3가지 색깔(녹색, 노란색, 빨간색)의 픽셀박스가 떨어집니다. 각 색깔별 픽셀박스를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역활을 하는 아이템입니다.

 

녹색 픽셀박스는 캐릭터의 생명을 충전해주는 생명아이템입니다.

노란색 픽셀박스는 캐릭터의 무기를 강화시키는 공격아이템입니다.

빨간색 픽셀박스는 총알을 원형으로 발사시키는 강력한 폭발아이템입니다.

 

사용자는 아이템을 적극 획득함으로써 적유닛을 쉽게 제거하고 더 오랫동안 생존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보스 & 랭크
잔챙이 적필셀을 제거하다보면 보스가 출현하게 됩니다. 보스마다 서로 다른 공격패턴을 가지고 캐릭터를 공격할 것입니다. 보스전에서는 멀리 떨어진 상태에서 보스의 총알을 최대한 피해를 줄이고 집중공격을 퍼붓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만의 공략법으로 보스를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게임이 종료되면 사용자의 게임스코어로 자신의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서 상위랭킹에 도전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합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왼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