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지옥서바이벌게임 [데드헬]

by 악마게임 2015. 8. 12.
반응형
지옥서바이벌게임 * 지옥칼게임 * 데드헬 * Dead Hell * 데드헬게임 * 1인용칼게임 * 칼싸움게임 * 플래시 칼게임

 
 

원스크린히어로

탭히어로즈

존윅게임

아레나러쉬


 
 

 


게임 제목 : 데드헬 (Dead Hell)
게임 타입 : 액션, 플랫폼
게임 용량 : 11.2Mb

게임 평점 : 4.3 out of 5 
게임 설명 : [데드헬]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날카로운 칼과 톱니공격을 사용해서 방의 좌우 & 천정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심플하고 재미있는 플래시액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데드헬]게임은 각 단계마다 출현하는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고 무사히 생존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or ←↑→)로 이동하고, J(or K)로 칼공격, K(or X)로 날카로운 톱니칼을 던질 수 있습니다.

 

톱니칼은 쿨타임이 적용되는 공격기술이며, 적유닛을 제거하고 떨어진 톱니칼아이템을 3개 모은 후 사용하면 3개의 톱니칼이 동시에 날라갑니다. 

 

2. 30단계 & 보스 & 영웅
[데드헬]게임은 전체 3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의 배수 단계마다 보스급캐릭터들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보스급캐릭터들의 이동 및 공격패턴을 우선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의 이동과 공격패턴을 파악한 후 빈틈을 공격하면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각 단계를 공략했을 때 남아있는 캐릭터의 생명이 클리어등급이 되며, 해당 생명등급을 모아서 새로운 영웅캐릭터를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총 3종류의 영웅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사용자는 잠겨진 캐릭터를 언락시켜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D, ←↑→

칼공격 : J, Z

던지기 : K,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