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씽씽아레나 클래식

by 악마게임 2013. 10. 4.
반응형

씽씽아레나 클래식 * 씽씽아레나클래식 * 씽씽아레나 * 1인용총게임 * 총게임하기 * 플래시총게임 * 재미있는총게임

 

씽씽아레나 프로
어스테이큰
스퍼트
베어바리안즈


게임 제목 : 씽씽아레나 클래식 (Thing-Thing Arena Classic)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씽씽아레나 클래식]게임은 사용자만의 개성넘치는 캐릭터를 만들고,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제한된 장소에서 출현하는 모든 적유닛을 제거하고 최대한 높은 점수를 획득해야 하는 서바이벌방식의 박진감넘치는 플래시총게임입니다.
 

 

1. 캐릭터만들기
[씽씽아레나 클래식]에서는 사용자가 플레이할 자신만의 캐릭터를 직접만들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즈 캐릭터(Customize Character)에서 캐릭터의 머리, 눈, 얼굴, 몸, 손, 신발을 선택하고 원하는 색상으로 교체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가 사용할 두가지 무기를 미리 선택하면 됩니다.

2. 8레벨 & 3게임모드
[씽씽아레나 클래식]에서는 8레벨의 전투장소가 제공됩니다. 각 레벨마다 3가지의 게임모드 중 원하는 게임모드를 선택플레이합니다. 게임모드는 적캐릭터들과 총격전을 벌이는 기본모드(Standard), 좀비들이 출현하는 좀비모드(Zombie), 악취나는 콩 유닛이  출현하는 악취나는 콩모드(Stinky Bean)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이동 & 공격
사용자는 WAD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하고, 마우스로 공격방향을 정해서 적을 공격합니다. 캐릭터는 두 개의 무기를 소지하고 있으며, E로 무기를 교체하고 R로 재장전합니다. 모든 무기의 총알은 무제한 제공됩니다.

4. 스코어 & 랭킹
[씽씽아레나 클래식]게임은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고, 최대한 많은 적을 제거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각 레벨의 모드별로 획득한 점수를 제출하면 링크된 게시판에서 자신의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콤보를 높여 높은 점수를 기록해서 다른 유저들과 스코어경쟁을 펼쳐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E
재장전 :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