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문헥스 * Moonhex

by 악마게임 2014. 5. 7.
반응형

문헥스 * 문헥스게임하기 * Moonhex * moonhex * 1인용칼게임 * 재미있는칼게임 * 칼쓰는게임 * 재밌는칼게임

 
플리핀데드
매드빌
시저스아레나 버그판
이블겟돈


게임 제목 : 문헥스 (Moon Hex)
게임 타입 : 액션, 서바이벌
게임 용량 : 8.3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문헥스]게임은 붉은색 망토를 걸친 주인공캐릭터의 칼로 사방에서 출현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높은 난이도와 중독성을 자랑하는 재미있는 칼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문헥스]게임은 각 단계마다 출현하는 모든 몬스터를 제거하고 생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클릭으로 칼을 휘둘러 몬스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로 점프 & 2단점프하며, 점프로 적의 머리를 밟아서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2단점프 중에 마우스클릭을 하면 마나를 사용한 강력한 범위공격으로 많은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스펠
캐릭터는 20일 이후부터 다양한 스펠을 배울 수 있습니다. 스펠은 [텔레포트, 파이어볼, 컨저레이션(주술), 트랩, 라이트월, 텔레키네시스(염려)]의 6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펠마다 4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사용되는 스펠을 제외한 다른 스펠들은 Ctrl 혹은 Z로  겨냥 후 마우스클릭으로 사용합니다.

3. 40일 & 블레이드 레벨
[문헥스]게임은 전체 40일간의 전투로 진행됩니다. 5의 배수 단계에서는 블레이드 레벨(Blade Level)로서 주인공 주위를 회전하는 날카로운 블레이드(Blade)와 함께 대량으로 출현하는 적유닛과 전투를 벌이는 단계입니다. 사용자는 블레이드를 능숙하게 컨트롤해서 보다 쉽게 적몬스터를 제거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점프 : 스페이스 or X
조준 : Ctrl or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