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로봇총게임 * 라스트인베이더

by 악마게임 2015. 6. 18.
반응형
로봇총게임 * 로봇총게임하기 * 깡통로봇게임 * 깡통로봇총게임 * 라스트인베이더 * 마지막침략자 * 중독성 강한 총게임

 
 

디지즈워리어

문헥스

드렁큰어쌔신

맨or몬스터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라스트인베이더 (Last Invader)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서바이벌
게임 용량 : 5.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라스트인베이더]게임은 깡통로봇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출현하는 적유닛들을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라스트인베이터]게임은 깡통로봇으로 적유닛들과 총싸움을 벌이는 웨이브(Wave)방식의 서바이벌 3D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 Space로 점프,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두종류의 무기를 소지하고 있으며, Q키를 눌러서 교체사용합니다. 상점에서 달걀폭탄(Eggbomb)을 구매했을 경우, F키를 눌러서 달걀폭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웨이브를 무사히 종료하면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달걀폭탄(Eggbomb)을 구입하거나 로봇수리 & 체력업그레이드 및 7종류의 무기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무기는 게임 중에 적유닛을 제거했을 경우 아이템으로 획득하게 됩니다. 새로운 무기아이템을 획득하면 기존의 장착된 무기는 사라짐으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점프 : Space

무기교체 : Q

달걀폭탄 :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