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탱크 디펜스게임 ★ 그리드 오브 디펜스

by 악마게임 2017. 1. 20.
반응형

탱크 디펜스게임 * 탱크 막기 게임 * 메카닉 디펜스게임 * 그리드 오브 디펜스 * 플래시 디펜스 *디펜스 플래시게임
  
 

키퍼 오브 더 그로브3

워히어로즈

데빌먼트

콜로니디펜더즈2


 
 

 


게임 제목 : 그리드 오브 디펜스 (Grid of Defense)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마우스

게임 용량 : 14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그리드 오브 디펜스]게임은 다양한 방어건물을 건설하고 지원공격을 사용해서 적군의 진출을 막아야 하는 재밌고 간단한 타워디펜스게임입니다.

 

 
 

1. 방어건물건설 & 업그레이드
[그리드 오브 디펜스]게임은 앞으로 진격하는 적군이 길을 통과하지 못하도록 다양한 방어건물과 지원공격으로 방어해야 디펜스게임입니다. 사용자는 건설지역을 클릭해서 원하는 방어건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각 방어건물마다 서로 다른 공격특성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위치에 맞게 전략적으로 건설해야 합니다.

 

설치된 방어건물을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무기를 새로운 방어건물을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미션선택화면의 오른쪽에 보이는 메뉴에서 선택하며, 제공되는 방어타워는 5종류입니다.


2. 지원공격

빠르게 진군하는 적군을 방어타워로만 방어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지원공격으로 적군의 숫자를 줄여줘야 합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지원공격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으며, 풀충전됐을 때 마우스로 클릭해서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됩니다. 지원공격은 총 3종류가 제공되며, 방어건물과 마찬가지로 돈으로 구입해서 언락시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