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식민지디펜스2 * 콜로니디펜더즈2

by 악마게임 2014. 6. 5.
반응형

 콜로니디펜더즈2 * 식민지디펜스2 * 타워디펜스 플래시 * 재미있는디펜스게임 * 콜로니 디펜더스2 * 터렛게임 * 타워게임

 
콜로니 디펜더스1
라스트마스타워
더 라스트 쉘터
몰드제로


게임 제목 : 콜로니디펜더즈2 (Colony Defenders2)
게임 타입 : 디펜스, 전략
게임 용량 : 9.4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콜로니디펜더즈2]게임은 식민지디펜스로 소개했던 '콜로니디펜더스'의 두번째편으로, 5종류의 공격타워를 건설하고 업그레이드시켜서 떼지어 몰려오는 적으로부터 컨맨드센터를 지켜야 하는 박진감넘치는 타워디펜스게임입니다.
 

 

1. 터렛건설 & 업그레이드
[콜로니디펜더즈2]게임은 게임 시작시 주어지는 돈이나 적을 제거하고 획득하게 되는 돈으로 타워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터렛은 5종류(머신건, 히트 로켓런처, 레이저캐논, 프로스트 캐논, 프로스트 로켓 런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터렛마다 서로 다른 공격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는 출현하는 적유닛을 더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터렛을 건설해서 전략적으로 디펜스하길 권장합니다.

드론은 미네랄을 채취하는 유닛으로 컨맨드센터에서 추가 생산할 수 있습니다. 생산된 드론은 자동으로 미네랄을 채취하며, 채취한 미네랄은 건설된 터렛의 파워업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건설된 터렛은 획득한 돈으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터렛의 레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터렛의 레벨이 올라가면 터렛은 더욱 강력한 화력으로 적유닛을 공격할 것입니다.

2. 지원공격
[콜로니디펜더즈2]게임에서는 2종류의 지원공격이 제공됩니다. 지원공격은 [로켓 스트라이크, 테슬라 스트라이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우스로 각 지원공격을 선택하거나 1~2번 숫자키로 선택해서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됩니다.

3. 업그레이드
각 단계에서 디펜스를 성공하면 게임결과에 따라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별은 [5종류의 터렛, 2종류의 지원공격, 미네랄 드론]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됩니다. 사용자는 완벽한 디펜스로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서 빠르게 업그레이드를 수행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지원공격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