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키퍼 오브 더 그로브3

by 악마게임 2015. 10. 25.
반응형
키퍼오브그로브3 * 키퍼 오브 그로브3 *  keeper of the grove3 * 디펜스게임 추천 * 타워디펜스게임 * 전략디펜스게임

 
 

키퍼 오브 더 그로브

키퍼 오브 더 그로브2

웨이 오브 디펜스

더 키퍼 오브 4엘리먼츠


 
 

 


게임 제목 : 키퍼 오브 더 그로브3 (Keep of the Grove3)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용량 : 23Mb
게임 평점 : 4.70 out of 5 
게임 설명 : [키퍼 오브 더 그로브3]게임은 다양한 디펜더를 배치시켜서 보석을 훔쳐가기 위해 몰려오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보석을 지켜야 하는 강력한 중독성을 가진 디펜스게임입니다. 전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재미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1. 디펜더 설치 & 스펠

[키퍼 오프 더 그로브3]편에서는 4종류의 기본디펜더[스프라우트, 워터드래곤, 락, 아이언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유닛 빌드지역을 클릭해서 원하는 유닛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각 유닛은 공격스타일이 모두 다르며, 적유닛이 공격범위 안으로 접근하면 자동 공격합니다. 

 

디펜스를 진행하면 스펠이 생성됩니다. 사용자는 스펠을 클릭하거나 단축키[1~6]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전체 6종류의 스펠이 제공되며, 게임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입니다.

 

2. 디펜더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설치된 디펜더를 업그레이드해서 더욱 강력하고 새로운 공격력의 디펜더로 만들 수 있습니다. 설치도니 디펜더를 클릭하고 업그레이드시켜주면 됩니다. 새로운 디펜더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는 바위캐릭터에서 해당 디펜더를 연구해야 언락될 것입니다.


3. 스킬업그레이드

디펜스 결과에 따라 획득하게 되는 보라색의 보석으로 스킬(Skill)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4종류의 속성별 디펜더에 관련된 업그레이드와 코인 & 보석 & 스펠에 관련된 기타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에서 5개의 보석을 모두 획득해서 업그레이드를 빠르게 수하길 권장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펠사용 :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