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군인디펜스게임 [ 워히어로즈 ]

by 악마게임 2015. 8. 13.
반응형
군인디펜스게임 * 군대디펜스게임 * 군인디펜스게임 추천 * 군인 타워디펜스게임 * 워히어로즈 * 워히어로즈 게임하기

 
 

콜로니디펜더즈2

킹덤러쉬 프론티어

코만도디펜스

더 라스트 쉘터


 
 

 


게임 제목 : 히어로즈 (War Heroes)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마우스

게임 용량 : 38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워히어로즈]게임은4종류의 전투타워와 3종류의 지원스킬을 사용해서 진격하는 적군대로 부터 본진을 지켜내야 하는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략디펜스게임입니다.

 

 
 


1. 공격타워
[워히어로즈]게임에서는 4종류의 전투타워[막사, 감시탑, 미니건, 수류탄디펜더]가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빌드지역을 클릭해서 원하는 타워를 건설하면 됩니다. 타워마다 각각 다른 공격특성을 가지기 때문에 전략적인 건설이 필요합니다. 건설된 타워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2. 지원스킬
사용자는 3종류의 지원스킬[미사일, 지뢰, 지원군]을 사용해서 적군의 진격을 직접적으로 방어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표시된 지원스킬 중 준비된 스킬을 선택해서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됩니다.


3. 업그레이드

각 단계의 디펜스결과에 따라서 별(★)을 획득하게 되며, 획득한 별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데 사용됩니다. 업그레이드는 [4종류 타워별 업그레이드, 3종류의 스킬별 업그레이드, 본진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게임모드

[워히어로즈]군인디펜스게임은 [캠페인모드, 서바이벌]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캠페인모드는 제한없이 단계에 맞게 순차적이고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게임모드이고, 서바이벌모드는 특정 제한을 두어 미션을 수행하는 도전모드입니다.

 

전체 12단계로 진행되며, 사용자는 캠페인모드와 서바이벌모드를 통해 별(★)을 더 많이 획득해서 업그레이드하면 본 게임을 더욱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