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타워디펜스게임 * 데빌먼트

by 악마게임 2015. 2. 13.
반응형
타워디펜스게임 * 타워디펜스 게임하기 * 데빌먼트 * 악마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 추천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좀비라이엇

가드오브더킹덤

콜로니디펜더즈2

사무라이 리벨리언



게임 제목 : 데빌먼트 (Devilment)
게임 타입 : 디펜스, 전략

게임 용량 : 14.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데빌먼트]게임은 사악한 악마군단을 이끌어 악마유닛을 설치하고 암흑의 마법스킬을 사용해서 인간종족을 공격하고, 최종적으로 인간들의 평화로운 왕국을 빼앗아야 하는 재미있는 디펜스플래시게임입니다.

 

 

1. 유닛배치
[데빌먼트]게임은 악마의 진영을 컨트롤해서 펼쳐지는 전형적인 웨이브(Wave)방식의 전략디펜스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인간 군대가 길의 끝으로 이동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합니다. 마우스로 원하는 곳을 클릭해서 4종류의 악마유닛[어쌔신, 컬티스트(광신자), 팔라딘, 리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유닛마다 공격특성과 그에 따른 공격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유의해서 배치시켜야 합니다.

 

배치된 각 유닛을 클릭하면, 부족한 체력을 충전시켜주거나 더욱 강하게 업그레이드시켜줄 수 있습니다.

 

2. 스킬사용
[데빌먼트]게임에서는 9종류의 마법스킬이 제공됩니다. 사용자가 직접 활성화시킨 마법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9칸의 마법슬롯이 표시되어 있으며, 마우스로 원하는 마법을 선택한 후 게임화면으로 드래그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3. 업그레이드
디펜스 승리를 통해 보상받은 물약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맵(Map0 화면의 왼쪽 상단에 있는 업그레이드(Upgrade)버튼을 눌러서 업그레이드하면 됩니다. 업그레이드는 4종류의 악마유닛의 3단계업그레이드와 9종류의 스킬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3종류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난이도공략을 통해서 추가 물약을 획득하고 더욱 빠르게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