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횡디펜스게임 [배틀퓨리]

by 악마게임 2016. 3. 10.
반응형
횡디펜스게임 * 배틀퓨리 * 총디펜스게임 * 용병디펜스게임 * 중독성 디펜스게임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디펜스게임 추천

 
 

가드오브더킹덤

로얄스쿼드

슈퍼스쿼드

좀보버스터 라이징


 
 

 


게임 제목 : 배틀퓨리 (Battle Fury)
게임 타입 : 디펜스, 슈팅

게임 용량 : 14.3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배틀퓨리]게임은 3종류의 기본용병을 작전지역 곳곳에 배치하고, 3종류의 지원공격을 사용해서 기지를 파괴하기 위해 접근하는 걱군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횡스크롤방식의 디펜스게임입니다.

 

 
 

1. 유닛배치
[배틀퓨리]게임은 좌우로 유닛이 이동하면서 진행되는 횡스크롤방식의 디펜스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전투가 시작하기 전에 주어진 돈으로 용병을 적전지역에 배치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용병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3종류(스나이퍼, 코만도, 척탄병)의 유닛 중 원하는 유닛을 선택해서 배치하면 됩니다.

 

배치된 기본유닛을 클릭하면 더욱 강화된 유닛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임음으로, 전략에 맞게 유닛업그레이드를 함께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2. 스킬사용
사용자는 3종류의 지원공격[스나이퍼저격, 터렛, 미사일공격]으로 적유닛을 직접 공격할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는 정확하게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고, 터렛은 원하는 위치에 설치하면 터렛이 생성되고 범위 안에 적을 자동 공격합니다. 가장 강력한 미사일 공격은 범위공격으로, 선택된 범위에 강력한 미사일을 퍼부터 초토화시킵니다. 모든 스킬은 쿨타임이 적용되며, 틈틈히 사용해서 디펜스에 적극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3. 업그레이드

성공적인 미션클리어를 통해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별은 유닛과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됩니다. 4분류의 테크트리(나이퍼, 코만도, 그레네이더, 스킬)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모든 미션에서 3개의 별을 획득해서 빠르게 업그레이드를 수행하시길 권장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