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대규모 디펜스게임 [로얄스쿼드]

by 악마게임 2015. 9. 4.
반응형
대규모디펜스게임 * 대규모 디펜스게임 * 대규모 전쟁게임 * 대규모 타워 디펜스 게임 * 플래시 디펜스게임 *로얄스쿼드

 
 

로얄워페어

로얄오펜스2

호즈 앤 로즈

하우스 오브 울브즈


 
 

 


게임 제목 : 로얄스쿼드 (Royal Squad)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용량 : 13.2Mb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로얄스쿼드]게임은 로얄워페어의 후속작으로, 타워에 있는 마법사와 궁병!! 그리고 다양한 스펠을 사용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대규모의 적군을 공격하고, 적군이 타워를 통과하지 못하도록 하는 대규모 전략 디펜스게임입니다.

 

 
 

1. 공격
[로얄스쿼드]게임은 타워에 있는 궁병과 마법사를 비롯해서 다양한 스펠 사용으로 전방에서 몰려오는 대규모병력의 진군을 막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 클릭으로 공격포인트를 지정해줌으로써 궁수가 해당 포인트로 공격할 것 입니다.


2. 스펠
사용자는 다양한 스펠을 사용해서 적군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활성화된 스펠이 표시되어 있으며, 1~9번 숫자키를 눌르거나 마우스로 직접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펠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성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스펠을 익힐 수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미션의 성공적인 디펜스 정도에 따라서 최대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업그레이드는 [아처, 워리어, 메이지, 트랩]의 4가지 탭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각 탭마다 12개의 업그레이드항목이 테크트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만의 전략으로 테크트리를 업그레이드해서 미션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펠사용 :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