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좀보버스터 라이징

by 악마게임 2014. 11. 4.
반응형

좀보버스터 라이징 * 좀보버스터2 * 좀비막기게임 * 좀비총게임 * 좀비디펜스게임 * zombo buster rising *디펜스총게임

 
좀보버스터
좀버거
좀비라이엇
마이티 나이트


게임 제목 : 좀보버스터 라이징 (Zombo Buster Rising)
게임 타입 : 슈팅, 디펜스
게임 용량 : 8.4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보버스터 라이징]게임은 권총을 사용하는 주인공캐릭터와 두명의 동료캐릭터의 협동공격으로 전방에서 출현하는 개성넘치는 좀비캐릭터가 건물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막아야 하는 깜끔한 그래픽과 부드러운 움직임이 특징인 슈팅디펜스게임입니다.
 

 

1. 기본공격 & 스펠사용
[좀보버스터 라이징]게임은 건물 안으로 좀비들이 들어가지 못하도록 막아야 하는 횡디펜스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테이지 진행을 통해서 3종류의 스펠[폭탄, 스탑, 에어스트라이크]을 사용할 수 있으며, [1, 2, 3]숫자키로 선택사용합니다.

2. 유닛업그레이드
본 게임에서는 3종류의 캐릭터가 출현합니다. 사용자가 직접 컨트롤하는 권총캐릭터, 자동공격하는 스나이퍼캐릭터와 로켓캐릭터가 있습니다. 적유닛을 제거할뿐만 아니라 피난자(Refugee)가 무사히 건물 안으로 들어오게 하거나 다양한 임무수행에 따른 보상으로 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각 유닛의 스펙을 강화시켜야 합니다. 각 캐릭터마다 5개의 업그레이드 항목이 제공되며, 각 항목당 최대 5단계까지 업시킬 수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각 스테이지를 종료하면 피해정도에 따라서 1~3개의 보석을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보석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데 사용됩니다. 업그레이드는 5종류[기본업그레이드, 피난자 관련, 폭탄스펠 업그레이드, 타임슬로우 스펠, 에어스트라이크 스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분류마다 4단계의 테크트리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순차적으로 하나씩 업시키면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펠사용 : 1, 2, 3
재장전 :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