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라인디펜스게임 [슈퍼스쿼드]

by 악마게임 2016. 3. 5.
반응형
라인디펜스게임 * 횡디펜스게임 * 슈퍼스쿼드 * 디펜스게임 추천 * 플래시 디펜스게임 * 중독성 디펜스게임 * 라인디펜스

 
 

로얄가드

좀보버스터 라이징

좀비트래퍼2

센트리나이트


 
 

 


게임 제목 : 슈퍼스쿼드 (Super Squad)
게임 타입 : 디펜스, 슈팅, 마우스

게임 용량 : 4.6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스쿼드]게임은 서로다른 공격무기와 특수공격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합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다야한 적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디펜스에 성공해야 하는 라인방식의 디펜스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스킬
[슈퍼스쿼드]게임은 오른쪽에서 출현해서 영웅들이 배치되어 있는 왼쪽으로 접근하는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디펜스에 성공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몬스터들은 5개의 라인에서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라인에 배치되어 있는 영웅을 몬스터가 출현한 라인으로 이동시켜 디펜스해야 합니다. 마우스로 각 영웅을 클릭하고 원하는 라인으로 이동시키면 됩니다.

 

각 영웅마다 특수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영웅별 특수공격 슬롯이 표시되어 있고, 마우스로 클릭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2.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미션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보석으로 3종류의 업그레이드(데미지, 생명, 쿨다운)할 수 있습니다. 각 항목마다 최대 5단계까지 업가능합니다. 사용자는 각 미션의 게임난이도 3단계를 공략해서 보석을 획득하고 업그레이드를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영웅

[슈퍼스쿼드]게임에서는 전체 8명의 영웅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게임초반 3명의 캐릭터로 진행하게 되며, 잠겨져 있는 일부캐릭터는 돈으로 고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두명의 캐릭터는 [게임공략, 하드모드에서 모든 레벨 공략]을 통해 각각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본 전투에서는 3명의 영웅캐릭터로만 진행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3명의 캐릭터로 슈퍼스쿼드를 구성해서 전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