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몬스터막기게임 * 가드오브더킹덤

by 악마게임 2013. 12. 11.
반응형

몬스터막기게임 * 몬스터막기 * 가드오브더킹덤 * 가드 오브 더 킹덤 * 왕지키기게임 * 캐슬디펜스게임 * 몬스터디펜스

 
몬스터캐슬
로봇어택
고양이신vs태양왕2
에픽스탠드


게임 제목 : 가드 오브 더 킹덤 (Guard of the Kingdom)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가드 오브 더 킹덤]게임은 [몬스터캐슬]과 유사한 횡방향디펜스게임으로, 성의 왕을 제거하기 위해 몰려오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성을 지키는 가드유닛과 스킬을 사용해서 막아야 하는 아기자기한 왕지키기 디펜스게임입니다. 
 

 

1. 가드배치 & 업그레이드
[가드 오브 더 킹덤]게임에서는 9종류의 개성넘치고 귀여운 가드유닛들이 출현합니다. 각 가드들은 서로 다른 공격범위와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치할 가드는 마우스로 직접선택하거나 1~9번 숫자키로 선택한 후 원하는 장소에 배치하면 됩니다. 또한, 배치한 가드를 클릭하면 2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스킬사용
[가드 오브 더 킹덤]게임에서는 3종류의 스킬을 사용해서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메테오(Q), 프리즈(W), 토네이도(E)]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킬은 마우스 혹은 단축키로 선택하고 원하는 장소를 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15미션
[가드오브더킹덤]게임은 전체 15단계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4층으로 된 성에 가드의 공격특성을 고려한 전략적인 배치를 통해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서바이벌모드는 9종류의 가드와 3개의 스킬으 모두 언락되어 있으며, 중독성 있는 생존디펜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유닛선택 : 1~9
스킬선택 : Q, W,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