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황야슈팅게임 [ 와일드 웨이스트랜드 ]

by 악마게임 2016. 1. 6.
반응형
황야슈팅게임 * 슈팅모험게임 * 서바이벌슈팅게임 * 와일드 웨스트랜드 * 1인용슈팅게임 * 슈팅 플래시게임 * 슈팅게임

 
 

에픽보스파이터2

디지즈워리어

불릿헤븐2 [총알천국2]

럼블 인 더 수프


 
 

 


게임 제목 : 와일드 웨이스트랜드 (Wild Waste Lands)
게임 타입 : 슈팅, 액션

게임 용량 : 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와일드웨스트랜드]게임은 개성넘치는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유닛들의 공격을 요리조리 피해 공격하고,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서 거대한 보스급캐릭터와 싸우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와일드웨스트랜드]게임은 황야를 배경으로 사방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는 전지적 시점의 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를 움직여서 캐릭터를 이동시킵니다. 캐릭터는 근접한 적유닛을 자동으로 우선 공격합니다. 게임화면 왼쪽의 캐릭터 체력정보 밑에 번개표시의 스페셜공격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완충됐을 때 마우스 왼클릭으로 스페셜공격을 사용하면 됩니다.


2. 캐릭터 & 업그레이드

적유닛을 제거한 후 떨어지는 루트(Loot)을 모아서 새로운 영웅캐릭터를 구입하거나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헌터, 그린보, 스네이크, 이삭, 보리스]의 5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나의 캐릭터를 구입할 때마다 +1개의 체력이 추가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공격데미지, 이동속도, 루트마그넷, 루트 증가, 크리티컬공격, 스페셜공격]의 6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당 5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전투 중에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바로바로 업그레이드시켜주길 권장합니다.

 
 
 
 

이동 : 마우스

스페셜공격 : 왼클릭

업그레이듸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