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디지즈워리어

by 악마게임 2015. 1. 12.
반응형
디지즈워리어 * 디지즈워리어 램페이지 * 디지즈워리어게임 * 질병전사 * 1인용총게임하기 * 플래시총게임 * 총게임하기

 

문헥스

비고틸요

아웃포스트

드렁큰어쌔신



게임 제목 : 디지즈워리어-램페이지 (Disease Warrior - Rampage)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서바이벌, Wave

게임 용량 : 8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디지즈워리어]게임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생물을 전투를 소재로한 게임으로, 녹색의 미생물캐릭터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접근하는 다른 미생물들을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재미있는 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파워업아이템
[디지즈워리어]게임은 전지적시점으로 진행되는 Wave방식의 총게임으로, 녹색캐릭터로 적 미생물을 제거하고 생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커서로 적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캐릭터는 왼손과 오른손에 각각 무기를 소지해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각종 파워업아이템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파워업아이템을 적극 획득해서 효과적으로 게임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2. 무기 & 업그레이드
획득한 돈으로 캐릭터의 스펙업그레이드, 무기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스펙은 [스피드, 라이프, 아머, 마그넷, 총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기는 8종류가 제공되며, 각 무가마다 6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언락된 무기는 게임 중에 제공받게 됩니다.

 

 

3. 16단계

[디지즈워리어]게임은 전체 16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다양한 미생물들이 출현해서 캐릭터를 공격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녹색미생물을 요리조리 컨트롤해서 생존에 성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