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에픽보스파이터2

by 악마게임 2015. 2. 6.
반응형
에픽보스파이터2 * 에픽 보스 파이터2 * epic boss fighter2 * 2인용총게임 * 2인용슈팅게임 * 1인용슈팅게임 *2인용게임

 

에픽 보스 파이터1

보스101

하비스트

버그슬레이어



게임 제목 : 에픽보스파이터2 (Epic Boss Fighter 2)
게임 타입 : 슈팅, 2인용

게임 용량 : 15Mb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에픽보스파이터2]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업그레이드시키고 컨트롤해서 전작보다 더욱 거대해지고 많아진 20종류의 보스들과 싸우는 중독성 강하고 재미있는 플래시 슈팅게임입니다.

 

 

1. 보스잡기
[에픽보스파이터2]편에서는 전체 20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스들과 논스톱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사용자는 키보드(WASD)혹은 마우스 중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더욱 정교한 컨트롤을 할 수 있는 마우스를 권장합니다. 주인공캐릭터는 자동공격합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파란색게이지가 풀충전되면 마우스왼클릭을 통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인벤토리 & 상점

보스와의 싸움을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악세사리, 수트, 드로이드, 소모품]의 4가지 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가 구매한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저장되며, 원하는 아이템을 캐릭터에게 장착시켜주면 됩니다. 잠겨져 있는 슬롯은 코인으로 구입해서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3. 2인플레이
[에픽보스파이터2]게임에서는 2인용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캐릭터 상태창에서 게임화면 아래에 있는 1플레이어(1Player)버튼을 클릭 후 2플레이어(2Player)창이 나타나면 인에이블드(Enabled)항목을 체크해서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2플레이어는 따로 아이템을 장착시킬 수는 없지만 스킬포인트로 캐릭터의 4가지 능력[데미지, 체력, 회복, 이동속도]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1플레이어

이동 : 마우스

스킬 : E

 

2플레이어

이동 : WASD

스킬 :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