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불릿헤븐2 [총알천국2]

by 악마게임 2015. 11. 12.
반응형
불릿헤븐2 * Bullet Heaven2 * 탄막슈팅게임 * 비행슈팅게임 * 슈팅게임하기 * 1인용슈팅게임 * 미사일슈팅게임

 
 

불릿헤븐

건볼 리로디드

럼블 인 더 수프

갤럭시시즈3


 
 

 


게임 제목 : 불릿헤븐2 (Bullet Heaven2)
게임 타입 : 슈팅, 마우스

게임 용량 : 23.3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불릿헤븐2]게임은 1편보다 더욱 퀄리티높아진 슈팅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로 출현하는 적유닛들의 무지막지한 공격을 피하고 개성넘치는 공격으로 공중전투를 벌이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불릿헤븐2]게임은 상하스크롤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는 전형적인 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 혹은 키보드 중 원하는 컨트롤을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마우스의 경우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클릭으로 공격합니다. 공격을 하고 있지 않은 동안에는 게이지를 모으게 되며, 게이지를 통해 한꺼번에 강력한 공격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캐릭터마다 개성넘치는 폭탄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폭탄을 소유하고 있을 경우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상점(Shop) 
사용자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상점에서는 [플레이어, 무기, 의상, 치트, 핸디캡]의 5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를 구입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게임을 더욱 쉽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

 

3. 2인플레이
[불릿헤븐2]게임에서는 최대 4인까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각각 사용할 수 있는 2인플레이를 권장합니다.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무기를 장착시켜서 함께 협동플레이로 게임을 즐기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미션을 공략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폭탄사용 : Space